[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작곡가 겸 방송인 돈 스파이크가 홈쇼핑에 출연해 '먹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주며 완판을 기록했다.

돈 스파이크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3일 "돈 스파이크가 론칭한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가 많은 분들의 큰 사랑으로 지난 2일 완판됐다."라고 전했다.

돈 스파이크는 지난 2일 오후 GS홈쇼핑에 출연 직접 스테이크를 직접 굽고 시식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돈 스파이크는 올리브유, 버터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스테이크를 구워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였으며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스테이크를 손쉽게 만들어내며 구매욕을 자극했다.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는 먹방계의 새로운 컬처를 만들어낸 '먹 아티스트' 돈 스파이크가 직접 제품 론칭 준비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돈스파이크는 방송을 통해 "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해 제품에 대한 애정을 더욱 드러냈다.

이날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판 신화를 세웠으며,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일으켰다.

한편, 돈 스파이크는 항상 퀄리티 있는 음식을 추구하여 '먹방계의 대부'로 자리 잡아 각종 예능의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