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레드벨벳 조이의 신곡 ‘짐살라빔’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9일 레드 벨벳의 새 미니앨범이 공개된 직후 각종 국내외 음반차트에서 연일 1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유튜브 채널에서 약 2,500만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화제인 ‘짐살라빔’ 뮤직비디오 속 조이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긴 생머리의 헤어스타일과 인형 같은 미모, 여기에 사랑스러운 생장미빛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었다

조이가 뮤직비디오 속 사용한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 이다. 먼저 ‘테이핑 커버 쿠션’으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하였으며 신제품 ‘꾸뛰르 벨벳 립 플루이드 #피네스’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문릿’, ‘모디스트’와 같은 인생 MLBB 컬러로 연이은 품절 기록을 가지고 있는 에스쁘아의 품절 대란템으로

기존 블랙 패키지에서 발색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 그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았던 인기 컬러 5종과 새로운 생장미 컬러 1종,

총 6가지 홋수체계로 새로이 구성하여 출시하였다. 특히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꾸뛰르 텍스처가 입술에 녹듯이 밀착되어 안 바른 듯 가볍게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레드벨벳 신곡 ‘짐살라빔’ 뮤직비디오에서 조이가 선보인 메이크업 제품들은 전국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몰,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에스쁘아]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