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소정(본명 이소정)이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의 OST 주자로 나선다.

소정은 3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향기’를 발표한다. 소정 특유의 깊은 음색으로 깊이 있는 감성을 더할 예정이다.

'향기'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공개 요청이 빗발쳤던 곡으로 소정만의 애절하고 깊이 있는 음색이 더해져 인상적인 극의 분위기를 만들며 극의 몰입을 높인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극 전개가 깊어질수록 짙어지는 로맨스의 향기와 동화 같은 스토리,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애청자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다.

한편 소정은 레이디스 코드 활동 외에도 '스테이 히어'(Stay Here), ‘우린 왜 이별하는 걸까?' 등 솔로곡 발매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 OST '서칭 미'(Searching Me)에 이어 이번 '단, 하나의 사랑' OST '향기'까지 극의 몰입을 더하는 명품 보컬을 인정받아 OST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소정이 참여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향기'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