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서장훈이 애절한 이별(?)을 앞둔 연인에게 연애 사형선고를 내린다.

오늘(1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15회에서는 사랑하려니 끝이 보이고 헤어지려니 서로가 너무 좋아 갈팡질팡 중인 기막힌 사랑 이야기가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만난 지 한 달밖에 안 됐지만 벌써부터 끝이 보이는 연애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연인이 등장한다. 바로 서로의 미래를 위한 유학이 결정된 지금, 이별한 후에도 잘 정리해 친구로 남고 싶다는 것.

이제 막 사랑하기 시작한 연인의 미래 지향적인 고민에 기가 차는 것도 잠시, 보살들은 핵심을 저격하는 질문을 통해 알게 된 그들의 개인적인 사정과 의견을 바탕으로 서로에게 부담이 가지 않는 선을 지키며 여러 해결책을 추천한다고.

하지만 상담 내내 계속되는 연인의 무신경하면서도 냉소적인 태도에 보살들이 제대로 분통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냉철하게 고민을 타파해온 서장훈이 이번 역시도 명치를 함몰시키는 팩트 폭격을 발동, “이 문을 나가면서 헤어지라고”라며 “뭐 어쩌자는 거야?”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발언으로 상황을 깔끔히 정리했다고 해 과연 연인의 어떤 태도가 그의 독설 본능을 자극시킨 건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답 없는 연애 고민과 이를 파헤치는 선녀 보살의 기막힌 하드캐리는 오늘(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1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