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안방마님 장윤주가 블루립부터 퍼플립까지 저 세상 시크함을 뽐내며 톱모델의 위엄을 드러낸다.

오늘(2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9회 '신상임당'에서는 '컬러 어셈블! 맛 좋은 신상'을 주제로 화려한 색깔로 구매욕을 자극하는 신상 아이템 리뷰를 전한다. 스튜디오에 폭식주의보를 내리게 한 건강기능식품인 '스틱&구미 젤리'부터 미세 전류와 컬러 LED로 피부 관리를 돕는 '컬러 테라피 디바이스', 그리고 팝스타 리한나 뷰티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여름 한정 '컬러 아이라이너&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신상임당에서는 안방마님이자 톱모델 장윤주의 과감함이 제대로 돋보일 전망. 쉽게 범접하기 힘든 블루 컬러부터 퍼플 컬러 립까지 호기롭게 도전한 장윤주는 화보에서나 볼 수 있는 시크함을 선보일 예정. 뷰티계의 색조 마이더스의 손으로 통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이 일일 뮤즈 장윤주와 함께 선보이는 '서머 쿨 비비드 메이크업' 시연도 펼쳐진다. 갑작스런 장윤주의  뷰티 사업 제안에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 조이의 답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뷰라벨'에서는 앞으로 2주 동안 '매끈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이번 주 검증템은 '블랙헤드 제거제'.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해 타입을 불문한 각양각색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블랙헤드 제거율을 기록한 제품이 공개된다. 매번 애정템과 핫템 사이에서 어떤 것을 추천할 지 방황하는 조이의 선택은 무엇일 지도 관심을 끈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뷰라벨 크루들을 상대로 긴급 모공 점검이 이뤄져 시선을 모을 예정. '한 피부'하는 크루들의 블랙헤드 관리비법과 함께 전문가 크루들이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블랙헤드에 대한 소문 완전 정복 시간도 갖는다. 

올 여름 화려한 컬러를 자랑하는 신상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블랙헤드 제거제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8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