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더위 날리는 청량미 가득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흰색 상의와 초록색 치마 의상을 맞춰 입고 무대에 올라 등장부터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눈 뗄 수 없는 완벽 비주얼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 프로미스나인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보는 내내 탄성을 자아낸 프로미스나인은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는 미소까지 보이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로 하여금 기분 좋은 힐링을 안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