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싱어송라이터 러니(RUNY)가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러니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드아웃 유(Without You)’를 발매한다.

‘위드아웃 유’는 지난 4월 발표한 싱글 ‘오늘 우리’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러니의 신곡으로, 자신을 떠나간 연인을 향한 원망과 그리움을 세련된 일렉트로닉 사운드, 섬세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의 조화로 잘 담아낸 곡이다.

특히 후렴 부분의 사운드 드랍과 러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To the moon’으로 데뷔한 러니는 KBS2 ‘라디오 로맨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계룡선녀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프로듀서 및 가창자로 참여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다. 

올해 역시 자신의 앨범뿐만 아니라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OST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서이자 가창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러니의 새 디지털 싱글 ‘위드아웃 유’는 29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