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황광희가 하이엔드 신발 퀄리티에 찬사를 날렸다.

오늘(2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 에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명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쇼핑 꿀팁을 전수, 벌써부터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아울렛에서 누구나 알 만한 고급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데 100유로면 충분하다고 해 MC들을 놀라게 만든다. 이에 황광희는 중고 제품이 아니냐며 의심하지만 이내 스튜디오에 실제로 등장한 신발을 보고 “역시 명품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쇼핑 꿀팁을 인정했다.

특히 이상민은 이 신발을 보고 한 눈에 디테일한 부분까지 캐치하는 등 남다른 명품 지식을 펼친다고 해 눈길을 끈다. 그는 명품 매장이 몰려있는 아울렛까지 무료로 갈 수 있는 방법까지 공개, 프랑스와 이태리의 명품 아울렛 차이점을 디테일하게 짚어주며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쇼핑 지식을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황광희의 물건을 되팔 때 가격 차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 오세득 셰프의 해외 직구 지역에 따라 다른 배송 속도 등 시청자들의 쇼핑 상식을 쑥쑥 키울 예정이다.

또한 사유리는 실제로 신발을 신어보며 스튜디오를 활보, MC들의 옆에서 독특한 포즈를 취하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웃음과 착용감 소개를 한꺼번에 해결한다.

명품 저렴하게 사는 꿀팁부터 착용감, 실물 영접 후기까지 한 방에 해결하고 출연진들의 배꼽잡는 입담까지 다 갖춘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는 오늘(27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