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1:20 (목)
<봄밤> 한지민-정해인, 햇살과 청량한 미소 가득! 두 사람의 일상 속 달콤한 순간 포착!

<봄밤> 한지민-정해인, 햇살과 청량한 미소 가득! 두 사람의 일상 속 달콤한 순간 포착!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6.2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사진 제공 = 제이에스픽쳐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한지민과 정해인의 미소가 가득한 데이트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긴다.

내일(26일) 방송될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21, 22회에서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화기애애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앞서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는 서로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점점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부모님의 반대에 위기를 맞이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함께 다정한 점심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띄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눈을 감고 하늘을 바라보는 이정인의 행복한 표정과 그녀의 사진을 찍는 유지호의 다정한 눈빛에서는 두 사람의 깊어진 관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라고.

한편, 이 날 공원에서 누군가가 두 사람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지켜보고 있다고 해 이 날 두 사람의 만남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는 것일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아무 일 없이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지민과 정해인의 싱그러운 웃음이 넘치는 데이트 장면은 오는 수요일(26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