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참견러들을 제대로 폭발시킨 역대급 고구마 연애담이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오늘(25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45회에서는 스튜디오를 분노로 가득 차게 한 최악의 남자친구를 소개한다. 

특히 매주 현실적인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던 한혜진은 “맛을 봐버렸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김숙도 “이 느낌 알지”라며 함께 허탈함을 느꼈을 정도라고 해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4년 동안 알콩달콩 연애를 했고 성격 등 모든 면에서 잘 맞는 남자친구와 자연스럽게 결혼까지 생각하며 만난 사연 속 주인공의 안타까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남자친구는 기념일마다 감동적인 이벤트까지 챙겨 오랜 만남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자 참견러들의 짜증 지수도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상상도 하지 못했던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진실은 이들의 연애의 모든것이 세세하게 적혀있는 연애일지 였던 것. 이에 한혜진은 “커뮤니티에 올리는 도구로만 생각하는 거지. 더 이상 여자친구도 뭣도 아닌 거예요”라며 촌철살인 참견을 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사연 속 주인공의 남자친구가 4년간의 연애 일대기를 기록한 진심은 무엇인지 오늘(25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참견러들을 충격에 빠트린 개념없는 남자친구의 만행 사연은 오늘(25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