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CGV아트하우스는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 개최 기념 ‘극장에 빌런이 산다!’ 배지 3종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한다고 밝혔다.

CGV아트하우스는 본능이 깨어나는 성인들의 페스티벌 기획전 ‘Cinema Adult Vacation’을 통해 수많은 작품들에 영감을 준 클래식 걸작부터 신작에 이르기까지 ‘공포’, ‘빌런’, ‘29금’ 세 가지 테마로 총 17편의 센세이셔널한 작품들을 올 여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 ‘씨네필 GV 배지’로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 766%를 달성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작가 ‘토끼리’와의 콜라보레이션 배지 ‘극장 빌런’ 시리즈를 국내 극장 최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제작한다.

‘극장 빌런’ 시리즈는 CAV 기획전의 세 가지 섹션을 테마로 ‘공포’의 스포빌런 배지, ‘빌런’의 훈수빌런 배지, ‘29금’의 스킨십배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화관에서 누구나 한 번쯤 만났을 법한 극장의 빌런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관객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배지 뿐 아니라 <데드 돈 다이><악마의 씨><오멘><양들의 침묵><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감각의 제국 : 무삭제판><연인> 등 이번 CAV 기획전 상영작의 대표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배경지 역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극장에 빌런이 산다!’ 배지 3종은 6월 25(화)일부터 7월 17일(수)까지 CGV모바일앱에서 각 1만 2천원, 3개 세트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29금’ 스킨십 배지와 이를 포함한 밸런 배지 3종 세트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 한해 펀딩 참여 가능하다. 목표 금액은 9백만원으로, 펀딩 일정 중, 목표 액수 달성 시 환불은 불가하나 목표 액수 미달 시에는 7월 19일(금) 전액 환불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