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이목을 모았다.

이국주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다이어트 이후 확 달라진 외모와 자신의 근황을 공개한다.

이영자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국주를 대견한 듯 흐뭇하게 바라보며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는 경고를 날려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이국주는 다이어트 성공이 각종 기사에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민망해하며 "나에게 8, 9kg은 2, 3주만 조심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라며 "남들이 보기엔 별 차이가 없어보여도 살이 빠진 뒤 생활이 달라졌다. 욕심이 나서 7kg정도 더 빼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타협점을 찾지 못해 대화가 단절된 어머니와 딸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사연을 듣던 이국주는 자신과 어머니가 과거에 크게 다퉜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부모라고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자식이라고 다 틀린 것도 아니다”라는 묵직항 조언으로 모두의 눈물을 적시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국주의 다이어트 근황과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묵직한 조언은 오늘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