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연기 도전까지 예고하며 진정한 완성형 밴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21일 오후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와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늦은 오후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야외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서정적인 멜로디가 이별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또 해당 영상과 함께 “이번 신곡 MV에는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배우로 출연한다네요(속닥속닥)”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보컬 이원석이 개인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깜짝 스포일러 한 바 있어 그를 비롯한 데이브레이크 멤버들이 어떤 연기로 신곡 음원의 몰입도를 높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좋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왜안돼?’, ‘살랑’ 등 기분 좋은 힐링송으로 믿고 듣는 밴드의 면모를 입증해왔다. 이번에는 이별의 순간에 느껴지는 여러 가지 묘한 감정들을 데이브레이크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신곡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복면가왕’에서 5연승을 거둔 가왕 이원석이 매 무대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전율을 이끌어낸 만큼 데이브레이크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의 새 싱글 ‘우리 안녕이 자연스러워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8월에는 데이브레이크의 시그니처 여름 브랜드 공연 ‘썸머 매드니스 2019’로 찾아온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