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1:20 (목)
‘코드쉐어’ 두 번째 주자 쏠(SOLE) 누구? 김현철-개코-현아 등도 극찬한 ‘트렌디한 감각의 신예 루키’

‘코드쉐어’ 두 번째 주자 쏠(SOLE) 누구? 김현철-개코-현아 등도 극찬한 ‘트렌디한 감각의 신예 루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6.21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핫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의 두 번째 주자가 베일을 벗었다.

아메바컬쳐는 2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Chord Share’ Project ‘How we live’ 2019.06.26. 6pm”이라는 글과 함께 ‘코드쉐어’ 두 번째 앨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하며 쏠(SOLE)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코드쉐어’ 두 번째 앨범명 ‘How we live(하우 위 리브)’와 함께 발매일, 참여자 쏠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싱그러운 미모와 함께 묘한 아우라를 풍기는 쏠의 모습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쏠의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매한 첫 솔로 싱글 ‘RIDE(라이드)를 비롯해 지난해 발표한 싱글 ‘SLOW(슬로우)’에 이은 세 번째 작업물이자 데뷔 첫 EP 앨범이다. 쏠은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그루비하면서도 소울풀한 음색과 보컬 실력으로 현 가요계에서 핫하게 주목받고 있다. 개코, 김현철 등 최정상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한 바 있고, 현아도 SNS를 통해 쏠의 팬임을 자처하며 앨범을 소개하고 극찬하기도 했다.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 아메바컬쳐와 가장 트렌디한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는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의 공동 프로젝트 ‘코드쉐어’는 음악 코드(Chord)를 공유(Share)해 함께 음악을 만들어 간다는 의미를 뜻한다. 지난 3월 가수 따마(THAMA)를 첫 주자로 내세워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데 이어 이번엔 쏠을 통해 어떤 음악적 성취를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쏠(SOLE)이 참여한 코드쉐어 두 번째 EP앨범 ‘How we live(하우 위 리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