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LG생활건강은 아기 피부에 가득한 별 모양의 피부패턴을 되찾아 별처럼 빛나는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타 안티에이징 화장품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피부 속부터 채워줌으로써 노화로 인해 사라진 별 모양 피부패턴을 다시 띄우며, 주름개선 외에도 피부 탄력 개선 및 리프팅에 도움을 줘 아기 피부처럼 차오르듯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기의 피부 표면을 확대하면 촘촘한 베이비 콜라겐™으로 수많은 탄력선이 5개 이상 교차하는 별 모양의 피부 패턴이 있지만, 노화로 인해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이 사라지면 피부 표면의 별 패턴이 찌그러지면서 주름이 나타난다.

대표 품목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베이비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어린 피부에 나타나는 별 모양의 피부 구조를 되찾아주는 스타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이 채워지면, 피부진피 치밀도가 증가하여 무너진 탄력선이 되살아나 어린 피부처럼 별 모양의 피부 패턴이 생성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 케어 특화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아이™’가 나이가 들면서 흐트러진 눈가의 베이비 콜라겐을 잡아주고 눈가 주름 개선하여 한층 또렷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준다.

업그레이드된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은 스킨, 에멀전,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페이셜 오일 등 6종으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