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4 15:23 (금)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불금 녹이는 꽃미소 'FUN!'…9인9색 매력 발산

'뮤직뱅크' 프로미스나인, 불금 녹이는 꽃미소 'FUN!'…9인9색 매력 발산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6.2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캡처]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캡처]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상큼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화사한 색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상큼 발랄함이 더욱 부각되며 시선을 모았다.

갈수록 노련해지는 무대 매너 역시 프로미스나인의 실력을 가늠케 했다. 여유로운 미소와 깜찍한 안무 및 퍼포먼스는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프로미스나인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계속해서 각종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