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1:20 (목)
‘귀생충’ 귀신 속은 알아도 사람 속은 모른다?! 양파처럼 까고 또 까도 계속 나오는 반전 비밀!

‘귀생충’ 귀신 속은 알아도 사람 속은 모른다?! 양파처럼 까고 또 까도 계속 나오는 반전 비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6.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김장군과 이세진, 이창호가 풍자와 해학을 섞은 반전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번 주 일요일(2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김장군, 이세진, 이창호가 인간에게 기생해 인생 역전을 노리는 ‘귀신 기생충’으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기획사에 침입한 세 귀신의 인생역전 스토리가 그려진다. 특히 올 한 해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이슈들을 조금씩 적재적소에 섞어 ‘알면 더 재밌는’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김장군은 연예기획사 대표에 빙의한다. 사옥 이전을 앞두고 들뜬 마음도 잠시, 예상치 못한 상황과 부딪히며 경악하는 모습으로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에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그룹의 비주얼은 김장군은 물론 관객석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고.

이세진은 ‘스웩 넘치는 가수’ 몸에 들어가 사진 촬영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선뜻 포즈를 취해보지만 이내 그들의 정체를 알고 기겁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잇따른 사고에 이세진은 아버지를 호출해보지만, 여기서도 놀라운 반전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이세진의 기가 막히는 상황 속에서 “~하는 거였었었어!”라며 놀라운 감정을 유쾌하게 표현해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유쾌한 어감과 말투는 벌써부터 유행어 조짐이 보인다는 후문이다.

귀신 기생충이라는 기발한 소재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상황을 연발하며 ‘개콘’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어주고 있는 ‘귀생충’은 오는 일요일(2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