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2 19:48 (금)
천우희, 톰 포드 뷰티 ‘센슈얼 글로우 룩’ 화보 공개

천우희, 톰 포드 뷰티 ‘센슈얼 글로우 룩’ 화보 공개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06.2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배우 천우희가 <더블유 코리아> 7월호 뷰티 화보를 장식했다. 톰 포드가 이끄는 하이 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는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천우희의 서머 메이크업을 확인 할 수 있다.

배우 천우희는 베를린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작인 영화 <우상> 이후, 7월 방영예정인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 촬영에 매진하는 동시에 개인 유튜브 채널 ‘희희낙낙’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더블유 코리아>가 공개한 톰 포드 뷰티 화보 속 천우희는 햇살의 키스를 받은 듯한 브론징 피부 표현, 생기 넘치는 코랄, 볼드한 레드 립 그리고 피그먼트 입자가 대담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까지 카멜레온처럼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화보 속 천우희의 글로우 룩을 표현해준 제품 전부 ‘톰 포드 뷰티로 이번 서머 시즌 트랜드 메이크업인 촉촉하게 반짝이는 글로우 룩을 센슈얼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화보 속 ‘톰 포드 패뷸러스’ 향수와 ‘쏠레이 쿠션’은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이며 특히 쿠션은 천우희가 픽한 아이템으로 지난 17일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번 화보의 비하인드 씬이 담긴 천우희 뷰티 필름은 <더블유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