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컴백을 앞두고 '뷰티의 신' 씬님을 만났다.

지난 15일 네이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엠넷닷컴, Mnet 공식 SNS, 네이버 TV, 티빙(tving) 채널에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4회 예고편 '뷰티의 신, 소녀들을 구원하라! ★BEAUTY TIME★'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네이처는 미니 앨범 컴백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은 녹음 및 댄스 연습, 운동 등을 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이 가운데 플라잉 요가를 즐기며 몸개그를 선보인 네이처의 유쾌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네이처의 뷰티 부분을 도와줄 '뷰티의 신'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이 등장했다.네이처는 씬님 등장에 환호했고, 씬님은 네이처와 함께 새로운 콘셉트 회의를 진행하며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직접 해줬다.

이와 함께 예고편 말미 네이처의 미니 앨범 게릴라 콘서트 소식이 전해졌다. "미니 앨범 타이틀곡 첫 번째 무대는 게릴라 콘서트입니다"라는 소개와 함께 '21일 오후8시 강남역 사거리'라는 공지가 전해져 이들의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네이처가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를 통해 컴백 준비 모습을 모두 공개할 예정인 만큼 본방송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졌다.

한편, 네이처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4회는 오는 2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키워드

#네이처 #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