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8 01:20 (목)
큐레이팅 컨셉의 새로운 뮤직페스티벌“유어썸머(YOURSUMMER)” 런칭

큐레이팅 컨셉의 새로운 뮤직페스티벌“유어썸머(YOURSUMMER)” 런칭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6.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한동안 침체되어 있던 국내 여름 페스티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전혀 다른 느낌의 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8월 15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되는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는 EDM, DJ음악의 브랜드 페스티벌 일색의 국내 페스티벌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컨셉의 뮤직 페스티벌로 업계 관계자와 페스티벌 마니아층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첫 런칭하는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는 신선하고 트렌디한 라인업을 관객들에게 소개하는 큐레이팅 컨셉의 뮤직 페스티벌로,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처럼 EDM 뿐만 아니라 브리티쉬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2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그동안 많은 대중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없었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가 되어 획일적인 페스티벌 시장에서 역사적으로, 그리고 문화적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공개된 1차 라인업에서는 세계 최정상급 DJ인 제드(Zedd)를 비롯하여, 일렉트로니카 그룹 캐쉬캐쉬(Cash Cash), 3인조 신스팝 밴드 처치스(CHVRCHES), 영국 팝 밴드 프렙(PREP), 8인조 다국적 밴드 슈퍼올가니즘(SUPERORGANIZM), 영국 싱어송라이터 하비(HRVY), 떠오르는 신예 롤로 주아이(Lolo Zouaï )가 포함됐다

더욱이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는 공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독특한 여름 감성을 녹여낼 여름 페스티벌로 기대가 되는 가운데 뮤지컬 제작사로 유명한 오디컴퍼니가 설립한 종합컨텐츠그룹 오디엔터테인먼트가 공동주최로 참여, 공연의 감성적인 구성과 완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끌어내고 있다.

페스티벌 관계자에 따르면,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는 여러 다른 페스티벌들처럼 흥행을 위해 컨셉과 관련 없는 티켓파워를 기준으로 표방하는 컨셉에 맞지않는 아티스트를 섭외하는 것이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지금 이 순간 듣고 싶어하는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섭외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어서 향후에 국내 여름 페스티벌 시장에 기준점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에 대하여 제작사는‘우리의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뮤직페스티벌들의 장점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벤치마킹하여 제작하려고 노력했다. 또한, 우리의 라인업은 올 여름 최강 라인업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페스티벌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언제나 변함없이 직접 보고,듣고 싶어하는 아티스트들로 차별화된 라인업만을 선보이겠다. 2차 라인업도 많은 성원을 해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기대와 함께 새로 런칭하는 뮤직 페스티벌 “유어썸머(YOURSUMMER)”는 오는 26일 멜론티켓에서 티켓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