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열정적인 댄스 대결을 펼쳤다.

14일 정오 엠넷닷컴, Mnet 공식 SNS, 네이버 TV, 티빙(tving) 채널에 '네이처의 내추럴 리얼리티-기분 좋게 해드릴게요'(이하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회 선공개 클립 영상 '본격 네이처 입덕영상 오픈! 댄스 배틀 1인자는 과연 누구?'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운동회 중 댄스 배틀을 펼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은 음악이 흘러나오자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표출했다.

네이처는 인싸춤으로 유명한 '오나나춤'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댄스 배틀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리더 루는 끼가 넘치는 코믹 댄스로 독보적인 흥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로하와 하루의 대결이 흥미를 높였다. 방탄소년단의 'IDOL'이 나오자 두 멤버의 댄스 대결에 불이 붙었다. 이들은 파워풀한 남자 아이돌 댄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기존의 네이처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진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후 단체 댄스 부문에서는 멤버들이 함께 칼군무를 선보였다. 펜타곤의 '빛나리'가 흘러나오자 단체 댄스가 이어졌고, 평소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하루가 숨겨진 파워 댄서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로하 역시 음악의 장르를 불문하고 멈추지 않는 댄스 열정을 보였다.

'저 세상 텐션'으로 유명한 네이처 특유의 기분 좋은 흥과 열정이 본방송에서 공개될 댄스 대결 승자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네이처의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기분 좋게 해드릴게요' 3회는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