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배우 크리스 프랫이 터미네이터의 사위가 되었다.

배우 크리스 프랫이 영원한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장녀, 캐서린 슈왈제네거와의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지난 8일(현지시간) 토요일 캘리포니아주 몬테시토의 한 리조트에서 직계 가족과 친구만 초대해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결혼식 다음날 각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결혼 사진과 글을 공유했다.

이 결혼식에는 크리스 프랫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나은 아들 잭은 물론 캐서린의 부모 마리아 슈라이버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참석했으며, 배우 로브 로우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감독 제임스 건도 참석했다.

프랫은 결혼식 후 "어제는 우리 생애 최고의 날이었다. 우리는 하나님과 우리의 가족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 앞에서 남편과 아내가 되었다. 우리와 함께 했던 우리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며 행복해했다.

크리스 프랫과 캐서린 슈왈제네거는 2018년 여름 교제를 시작하여 올해 1월에 약혼했고 이번에 결실을 맺었다.

한편, 프랫은 2009년부터 2018년까지 배우 안나 패리스와 결혼 생활을 했으며, 그들 사이에는 6살 된 아들 잭이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