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대탈출2’가 이번 시즌 6개의 에피소드를 마무리 짓고 ‘스페셜’ 편 방송을 통해 시즌 종영을 알린다.

오늘(9일, 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되는 tvN ‘대탈출2’는 총 6개의 에피소드를 끝으로 이번 시즌의 종영을 알리는 스페셜 편이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탈출러들의 탈출 비하인드가 대방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꼽은 명장면에서 역대급 궁금증을 일으켰던 ‘무간교도소’의 탈출 실패 비하인드, 역대 최강 좀비를 탄생시켰던 강호동의 ‘오버킹 좀비’ 탄생 과정까지 평소 시청자들이 궁금했을 내용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제7의 멤버’라 불릴 정도로 본방송 때 실시간 반응을 통해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줬던 시청자들의 댓글을 통해 지난 에피소드의 하이라이트를 반추한다. 탈출러들은 그 때의 긴박감을 떠올리며 당시의 심경을 전할 예정.

이어, 멤버들끼리의 애정도 테스트를 통한 각 멤버들의 활약상과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통해 소환되는 탈출러들의 프로그램 애정도도 알아본다. 결과에 따른 엄청난 퇴근 미션으로 희비가 교차된다고 하는데, 각 멤버들은 어떤 퇴근 미션을 부여받았을 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tvN ‘대탈출2’는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기상천외한 트릭으로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밀실, 그리고 보다 단단해진 팀워크를 통해 ‘프로 탈출러’로 레벨 업한 멤버들이 펼치는 밀실 어드벤처. 9일(일) 밤 10시40분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영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