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김준현이 열정적인 드러머로 깜짝 변신해 놀라움과 감동을 안겼다.

어제(7일) 방송된 ‘300 엑스투’에는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이 출연해 '떼창러'들과 특별한 무대를 꾸며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김준현은 드러머로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떼창러들과의 감동적인 열창을 마친 김종진은 기념 촬영을 남기기 위해 관객석 앞으로 이동했다. 이때 일사불란하게 무대 장치가 옮겨졌지만 김종진은 전혀 눈치채지 못한 채 사진 촬영에 임했다.

이때 사진 촬영을 알리는 카운트 소리와 함께 사방이 암전됐고, 헌정 공연을 펼치기 위한 히든 스테이지가 등장했다. 김준현은 4명의 드러머 중 한 명으로 깜짝 등장해 놀라운 드럼 실력을 뽐냈고 그의 얼굴을 발견한 이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준현은 평소 보여주던 유머러스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진지하게 연주에 임하며 완벽한 합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그는 예상치도 못했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여 관객들은 물론 김종진도 눈을 떼지 못하며 몰입하게 만들었다.

4명의 드러머는 '어떤이의 꿈'을 완벽한 호흡으로 완주하며 소름 돋는 무대를 꾸몄다. 열정적인 무대를 마친 후 김준현은 관객들을 향해 "여러분과 똑같이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의 오랜 팬이었던 김준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감동적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후, 김준현은 옛날부터 드럼 연주에 큰 열정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 무대를 위해 그는 틈날 때마다 연습실에 들러 드럼을 배워 왔고, 집에서도 전자 드럼을 자주 치는 것은 물론 이번 합주를 시작할 때에는 봄여름가을겨울 밴드 마스터에게 직접 지도를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준현은 "전태관 선배님의 드러밍을 너무 존경했다"며 그의 영원한 팬으로 남아 있겠다고 진심 어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김종진은 "이제 '맛있는 녀석'이 아니라 '멋있는 녀석'이다"고 하며 그의 노력과 놀라운 드럼 실력에 박수를 보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처럼 김준현은 그만의 예능감과 밝은 에너지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모습으로도 매력을 빛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