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검블유’)에서 커리어우먼 '차현' 역에 임하며 우월한 비주얼을 발산하는 배우 이다희의 패션이 화제다.

이다희는 극중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바로’의 본부장 역할을 소화하며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다희는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와 빼어난 패션 감각으로 첫 회부터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특히, 이다희는 지난 6일 방송된 2회 방송에서 걸크러쉬 메이크업과 함께 체크 패턴의 자켓을 매치한 도시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크리스탈 패턴의 스트랩 디테일이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가방으로 엣지있는 드라패션을 완성했다.

이다희의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JESTINA) 핸드백의 제품이다. 이다희 가방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루나(LUNA)’ 버킷백으로, ‘디아망떼 (DIAMANTE)’ 스트랩과 함께 매치하여 더욱 세련된 포멀룩을 연출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다희 스타일링 보는 재미가 있다”, “올 여름 데일리백으로 딱이다” “오랜만에 인생 드라마 탄생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포털 업계를 주름잡는 세 여자의 치열한 경쟁과 리얼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