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20:11 (목)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이연복표 '깍두기 볶음밥'의 매진! 샌프란시스코 첫 장사의 결과는?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이연복표 '깍두기 볶음밥'의 매진! 샌프란시스코 첫 장사의 결과는?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6.0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오늘(6일, 목) 이연복의 신메뉴 '깍두기볶음밥'이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가운데 샌프란시스코 장사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주, 전 세계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존 '스파크'에서 샌프란시스코 첫 장사를 개시한 복스푸드는 뉴 페이스 민우의 투입으로 더욱 활기찬 장사를 펼쳤다.

급기야 이연복 셰프의 특급 비법이 담긴 깍두기 볶음밥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매진 기록을 세웠다는 후문, 이에 샌프란시스코 대망의 첫 장사 결과에도 더욱 기대가 커지는 것. 과연 미국편 최고 매출 기록을 깰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복스푸드의 여덟 번째 장사지로 일명 '샌프란시스코의 연남동'이라 불리는 '헤이스 밸리'가 등장한다. 요즘 가장 힙한 거리인 만큼 메뉴 역시 평소와 다른 '한국식 떡갈비 버거'를 선택해 도전장을 내민 것.

이에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이연복표 떡갈비 패티 레시피가 공개된다. 거기에 신화즈(에릭&민우)가 의기투합한다. 떡갈비 패티에 꼭 맞는 소스와 형태를 만들기 위해 에셰프가 또 한번 밤늦은 시간까지 연구를 거듭했다는 후문.

이연복의 황금비율 떡갈비 패티와 에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탄생한 떡갈비 버거가 과연 햄버거의 나라에서 먹힐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