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새 싱글 앨범과 함께 돌아온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6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타이틀곡 ‘펀!(FU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컴백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공식 무대인만큼, 프로미스나인 특유의 청량하고 과즙미 가득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오랜만에 출연하는 음악방송에서 팬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고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퍼포먼스 연습 및 무대 준비에 열중했다”며 “팬들의 마음을 상큼하고 화사하게 물들일 컴백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펀!(FUN!)’은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유쾌한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 중이다.

이 곡은 홍콩, 일본, 덴마크, 벨기에 아이튠즈 K-POP 싱글 송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총 21개국 아이튠즈 차트 TOP10에 진입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톡톡 튀는 청량미,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더욱 다채로워진 9인 9색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한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및 예능프로그램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