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일본의 '청순 여신' 아오이 유우(34)가 일본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42)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5일 닛칸스포츠 등 일본 매체들은 아오이 유우가 야마사토 료타와 지난 4월 교제 시작 이래 약 2개월만에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아오이 유우는 청순한 분위기의 배우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오랜 시간 영화계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아왔다.

아오이 유우는 앞서 오카다 준이치를 비롯해 오모리 나오, 스즈키 코스케, 츠츠미 신이치, 미우라 하루마 등 일본 내 수많은 인기 배우들과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었다. 그러나 아오이 유우는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8살 연상의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와 만난지 2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의 결혼이 이슈가 된 것은 두 사람은 이전에 특별히 친분이 있던 사이도 아니였고 혼인신고서도 대리인이 제출했다는 점이다.

이 때문에 현지 매체들은 아오이 유우의 혼전임신 가능성을 제기하는 한편, 야마사토 료타가 현재 TV와 라디오를 합쳐 16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중인 인기 개그맨인 점에 주목하기도 했다.

그러나 아오이 유우의 소속사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결혼 사실을 인정했으나 혼전 임신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아오이 유우의의 남편인 야마사토 료타는 개그 콤비 '난카이캔디즈'로 유명한 인기 개그맨이다. 2006년 영화 '훌라 걸스' 이후 친분을 이어온 난카이캔디즈의 개그우먼 야마자키 시즈요가 두 사람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릴지 여부는 아직까지 미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