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매드클라운이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의 OST Part.4 'In My Head'가 오늘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In My Head’는 다이나믹한 힙합 비트와 마이너풍의 기타리프의 조화가 드라마 특유의 음습하고 어두운 분위기를 표현해 극의 공포와 긴장감을 연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인 테마 곡이다.

특히 후렴구로 갈수록 폭발하는 매드클라운의 에너지 넘치는 랩은 곡이 끝난 후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힙합 프로듀서 Dolo와 재팹(Jaepep)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In My Head’는 매드클라운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그의 솔직한 생각과 풍부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드라마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에서 방영된다.

한편, 매드클라운이 참여한 '보이스3'의 네 번째 OST 'In My Head'는 오늘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