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포스트맨 성태가 신곡 발매에 앞서 풋풋한 설렘이 느껴지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에스티메이트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성태의 새 디지털 싱글 ‘잘한 것 같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누군가의 첫사랑이었던 그때를 기억하시나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되는 ‘잘한 것 같아’ 티저 영상 속에는 데이트를 하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남여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따뜻한 봄 날씨처럼 풋풋하고 싱그러운 연인의 모습과 성태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일본 출신 K-POP 가수이자 성태의 소속사 동료 유키카(YUKIKA)가 이번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지원사격을 펼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성태의 올해 첫 신곡 ‘잘한 것 같아’는 사랑에 대한 수많은 고민들과 설렘, 그리고 아픔 속에서 만들어진 첫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감성송으로,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성태는 신곡 ‘잘한 것 같아’ 발매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약 열흘간 전국 14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버스킹 투어에 나선다.

지난달 31일 경남 창원에서 버스킹 투어의 포문을 연 성태는 부산, 울산, 대구, 구미, 서울, 인천, 순천, 여수, 광주, 전주, 익산, 군산, 대전을 연달아 방문해 실내 공연보다 더욱 운치 있는 야외 라이브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