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음원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지난 3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펀 팩토리’에 수록된 3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가 담기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경쾌한 하우스, 디스코 리듬과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펀!(FUN!)’을 시작으로, 레트로 신스팝 사운드를 바탕으로 쌓아올린 쉽고 간결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송하영과 박지원의 자작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플라이 하이(FLY HIGH)’까지 하이라이트만 들어도 상쾌한 힐링이 느껴지는 곡들이 ‘펀 팩토리’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아홉 멤버 특유의 유쾌발랄하고 청량감 넘치는 감성을 가득 담은 새 싱글 앨범 ‘펀 팩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한 프로미스나인은 얼마 남지 않은 컴백 당일까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프톤치드돌’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