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강별이 지성미 넘치는 도시 여자로 변신한다.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 제작 iHQ)에서 강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언뜻 보기에는 차가워 보이지만 얼굴에 따뜻한 미소를 띤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벨업’은 회생률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게임 덕후 신연화(한보름 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강별은 극 중 안단테가 회생시킨 아레나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배야채 역을 맡아 프로페셔널한 도시 여자로 변신할 예정이다.

또한 그녀는 단테의 곁에서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그의 마음을 이해하고 사랑의 감정까지 느끼게 된다고 해 두 사람이 만들어낼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성훈(안단테 역), 한보름(신연화 역), 강별(배야채 역)의 삼각관계 로맨스에도 기대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당당한 표정과 자세로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풍기는 배야채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녀는 흐트러짐 없이 단정한 모습과 또렷한 눈빛으로 언뜻 날카로운 분위기를 풍기지만 자연스레 웃는 표정을 짓고 있어 ‘따도녀(따뜻한 도시 여자)’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그동안 강별은 이처럼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꾸준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데 이어 지성미와 인간미가 공존하는 캐릭터 배야채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로 연기 변신을 꾀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강별이 열연을 펼칠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키워드

#강별 #레벨업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