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정동하가 신곡 ‘밤이 두려워진 건’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와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동하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신곡 ‘밤이 두려워진 건’의 발매를 앞두고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신곡 ‘밤이 두려워진 건’ 티저에서는 정동하가 녹음실안에서 헤드폰을 쓴 채 녹음하는 장면들이 담겼다. 이어 고조되는 밴드사운드와 정동하의 샤우팅이 담긴 곡의 가사와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정동하는 신곡 ‘밤이 두려워진 건’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자필로 쓴 가사 사진과 ASMR 영상공개, 무반주 라이브 클립 공개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이번 신곡은 ‘정동하표 락발라드’의 음악을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대한 화답의 곡이다. 정동하 스타일과 감성이 담긴 곡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는 신곡 ‘밤이 두려워진 건’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