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진영이 단독 화보집을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C9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 단독 화보집 ‘RE-ROUTE(리 루트)’의 두 번째 스포일러 컷을 게재했다.

지난 27일 ‘리 루트’가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먼저 발간된 가운데 공개된 두 번째 스포일러 컷은 베레모를 쓴 배진영이 소년스러움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배진영은 기본 티셔츠에 재킷을 걸친 일상 패션만으로도 모델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청량한 매력과 성숙한 남자의 분위기를 동시에 아우르는 배진영의 단독 화보집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배진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화보집 ‘리 루트’는 메이킹 DVD, 포토 메시지 엽서, 포토카드, 포스터 등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배진영의 모습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국내 팬미팅 성료 이후 지난 18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IM YOUNG(아임 영)’을 이어가고 있는 배진영은 올 하반기 BX(비엑스), 승훈, 용희, 현석과 함께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로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앞서 배진영은 CIX 멤버들과 함께 오늘 오후 10시 방송되는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CouchTalk)’에 출연해 첫 토크쇼를 꾸민다. 또 오는 6월 4일 오후 6시에는 CIX 멤버들과의 케미를 담아낸 귀염뽀작 말랑콩떡 10부작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우 씨아이엑스)’ 1편이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