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보이그룹 VAV가 치명적 매력이 담긴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스페셜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VAV는 지난 26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쓰릴라킬라’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두운 배경 위로 검은색 수트를 빼입은 멤버들이 등장, 첫 퍼포먼스부터 파워풀한 동작으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흐트러짐 하나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스페셜 퍼포먼스는 최근 성료한 ‘2019 미국 투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안무로, 당시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에 VAV는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했다.

이처럼 VAV는 케이콘 및 글로벌 투어로 해외에서 활약을 펼치며 케이팝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최근 미국 달라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저지시티, 산후안, 시카고, 캐나다 토론토 등에서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고, 브라질 최고의 MC 루치아노헉(Luciano Huck)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활동으로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VAV는 지난 17일부터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홀에서 개최된 ‘KCON 2019 JAPAN(케이콘 2019 재팬)’ 무대에 올랐으며, 뜨거운 호응과 함께 현지 팬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VAV는 오는 31일 델리(Delhi)에 이어 6월 2일 임팔(Imphal)에서 ‘VAV 2019 Meet & Live in India’(이하 ‘2019 인도투어’)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키워드

#vav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