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6:12 (수)
[런닝맨] ‘국내 팬 미팅’ 무대 위한 멤버들의 단체 댄스 전격 공개!

[런닝맨] ‘국내 팬 미팅’ 무대 위한 멤버들의 단체 댄스 전격 공개!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5.2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26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9주년 특집 ‘런닝구(9)’ 프로젝트 2탄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런닝맨’은 지난주 방송을 통해 9주년을 맞이한 대규모 국내 팬미팅 프로젝트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9년 동안 멤버들을 가깝게 볼 수 없었던 국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았고, 그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멤버들이 ‘단체 댄스’ 무대를 두고 제작진과 숨 막히는 대결을 펼치며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이번주 방송에서는 ‘단체 댄스’를 두고 펼쳐진 대결에서 승리한 멤버들이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단체 댄스의 정체가 밝혀진다.

단체 댄스에 대해 얘기하던 전소민은 멤버 중 ‘최고 연장자’ 지석진을 염려하며 “이렇게 무대 하다간 지석진 오빠 죽을 수도 있다”는 폭탄 멘트까지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팬 미팅에서 선보일 ‘커플 무대’를 걸고 또 다른 레이스를 펼친다. 멤버들은 커플 무대를 펼칠 최종 2인을 선정하기 위해 ‘커플 공연 면제권’을 두고 또 한 번의 경쟁에 들어간다. 9주년 특집 국내 팬 미팅을 위한 ‘런닝구 프로젝트’로 2탄으로 꾸며질 ‘런닝맨’은 26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