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6:12 (수)
이달의 소녀 '체리밤' 댄스 커버 유튜브 100만 돌파...'고난이도 칼군무'

이달의 소녀 '체리밤' 댄스 커버 유튜브 100만 돌파...'고난이도 칼군무'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5.2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체리밤’ 댄스 커버 영상이 국내 및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2일 오후 8시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CT 127 ‘체리밤’(Cherry Bomb)의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달의 소녀는 연습실을 배경으로 검은색 트레이닝을 맞춰 입고 오차없는 각도와 동선으로 칼군무를 선보였으며, 고난이도 동작들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난 3월 공개된 이달의 소녀 ‘#’(샾) 티저 영상의 로고가 마지막 장면에 나와 이번 영상이 일반 댄스 커버 영상이 아닌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임을 암시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는 앞서 지난달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파워풀한 모습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탄탄한 세계관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이달의 소녀가 또 어떤 매력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3월 리패키지 앨범 ‘X X’(멀티플 멀티플)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