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SORBEBE)’가 지마켓과 단독으로 슈퍼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일부터 일주일간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슈퍼딜에서는 소르베베 프리미엄진 힙시트와 실바 아기띠를 99,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실바 아기띠는 구입시 앞침받이를 추가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진 힙시트는 50개 한정으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폴라웜커버, 포대기, 유모차걸이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어 실속 있는 액세사리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소르베베 프리미엄진 힙시트 제품은 최고급의 퀄리티와 스타일을 강조한 프리미엄 힙시트 아기띠로 가볍고 인열강도가 높은 기능성 원단인 최상급 멜란지 소재를 적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또한 허리벨트부분에 삽입한5개의 허리지지대가 허리를 받쳐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진과 함께 선보이는 소르베베 실바 아기띠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쉬를 최대한 넓게 사용하여 성인보다 땀이 많고 열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쾌적함을 선사해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능성 원단이 공기층을 만들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575g의 초경량으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허리 골반 보호를 위해 프리미엄진과 마찬가지로 지지대를 별도로 삽입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곧은 자세를 유지하면서 골반통증을 완화 시킬 수 있도록 되어있다.

브랜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르베베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