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 2부가 더 화려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주 일요일(26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1000회 특집 2부에서는 김병만, 이수근, 변기수, 유세윤 등 1부에 다 담지 못한 더 큰 재미를 선사할 캐릭터들이 돌아온다. 지난 주, ‘분장실의 강선생님’, ‘봉숭아학당’, 사랑의 가족‘ 등 오랜만에 돌아온 추억의 코너들로 큰 화제를 모은 ’개콘‘ 1000회 특집 1부에 이어 ’달인‘, ’사랑의 카운슬러‘, ’고음불가‘ 등 반가운 코너들로 1000회 특집 2부가 화려한 축제의 장을 여는 것. 

시청자가 뽑은 다시 보고싶은 코너 1위 ‘달인’은 김병만의 등장부터 열렬한 환호로 시작돼 달인만의 진기하고 유쾌한 묘기를 선보여 큰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또 이날 서태훈이 사회자로 등장해 선배 김병만, 노우진과 함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유쾌한 재미를 안겼다고. 

뿐만 아니라 ‘사랑의 카운셀러’에서는 강유미와 유세윤 환상의 콤비가 다시 만나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저격한다. 두 사람은 변함없는 찰떡 호흡으로 가장 사랑받은 에피소드를 재연해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대화가 필요해’, ‘고음불가’, ‘옹알스’ 등 그동안 볼 수 없던 추억의 코너들의 귀환을 예고한 1000회 특집은 ‘개콘’의 20년을 총정리하는 깜짝 공연까지 예고하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 큰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 KBS 2TV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 2부는 이번 주 일요일(2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