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6:12 (수)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이 보여줄 프로패셔널함+무한 걸크러쉬 매력 발산 예고!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이 보여줄 프로패셔널함+무한 걸크러쉬 매력 발산 예고!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5.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SBS]
[사진 제공 : SBS]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김재경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오늘(20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는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이 오디션 장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앞서 방송에서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은 시사회 도중 마음에 들지 않는 영화를 중단시키고 "전기에게 사과하라"는 팩트 폭격으로 영화감독을 긴장하게 만들어 시선을 강탈했다. 그녀는 전(前) 비서인 정갈희(진기주 분)와 호감을 드러낸 기대주(구자성 분) 앞에서는 푼수끼를 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냈지만 영화와 관련된 일에는 프로셔널함을 드러내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이런 그녀가 오늘(20일) 방송에서는 오디션 장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하고 직접 심사를 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참가자의 연기가 마음에 안 드는 듯 어이없다는 표정을 할 뿐만 아니라 직접 오디션 장 무대에서 열연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참가자를 아련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시크함 속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어 과연 그녀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재경이 보여줄 씨네파크 대표이사 베로니카 박이 시크함과 프로패셔널함을 장착하고 어떤 활약을 펼칠지 오늘(20일) 밤 10시에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