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9 18:08 (월)
<무엇이든 물어보살> 참사랑 받는 봄맞이 새댁 개그우먼 홍현희 왔살!

<무엇이든 물어보살> 참사랑 받는 봄맞이 새댁 개그우먼 홍현희 왔살!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5.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개그우먼 홍현희가 거침없는 입담을 들고 보살들을 찾아온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9회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서장훈, 이수근과 만담 케미를 펼치며 대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이날 홍현희가 점집에 들어오자마자 두 보살들은 그녀의 물오른 미모에 깜짝 놀라며 아낌없는 칭찬 세례로 평소와 다른 훈훈한 분위기를 만든다. 하지만 칭찬도 잠시, 그녀의 끊임없는 폭탄 발언에 두 보살들은 정신 못 차리며 계속 말을 돌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남편 제이쓴과 함께 하는 성인용품 숍을 여는 게 꿈”이라는 그녀의 말에 서장훈, 이수근은 얼굴이 벌게지며(?) 그녀의 이야기를 마무리 지으려 한다고. 진지한 그녀의 태도에 이수근도 진지하면서도 재치있는 한 마디로 빅 재미를 안긴다.

뿐만 아니라 서장훈, 이수근은 비공개 결혼식으로 삐친 지인들이 많다는 홍현희 앞에서 급 콩트를 선보이며 삐친 지인들을 달랠 수 있는 이들만의 해결 방법을 제시한다. 해결책을 설명하던 이수근은 뜬금없이 서장훈을 저격, 서장훈이 폭발하는 상황이 발생 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들은 무시무시한(?) 점괘에 충격을 받은 홍현희를 얼렁뚱땅 달래주며 바로 점괘를 다시 봐주고 아무말 대잔치를 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할 홍현희와 보살들의 미(美)친 케미는 오늘(20일) 밤 9시 50분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