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보이그륩 VAV가 해외 댄스팀의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커버 영상에 리액션 영상으로 응답했다.

VAV는 지난 14일 A tea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외 댄스팀의 ‘쓰릴라킬라’ 커버 영상에 직접 리액션을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VAV는 많은 콘텐츠 중 대표로 몇 팀의 영상을 직접 뽑아 리액션을 시작했다. 팬들의 정성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VAV의 세심한 마음과 팬들을 챙기는 진심이 돋보인다.

VAV가 직접 뽑은 댄스 커버 팀은 대만 DAZZLING, 호주 HORIZON, 호주 ABK Crew, 캐나다 2KSQUAD, 인도네시아 Forever Dance Kpop in Public Indonesia 팀이다. 각국의 댄스팀들은 VAV 멤버들의 각 특징과 포인트, 의상까지 정성스레 준비했으며 수준급의 퍼포먼스 커버 영상을 완성했다.

앞서 VAV의 해외 팬들은 ‘쓰릴라킬라’와 관련된 댄스·노래 커버, 리액션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내놓은 바 있다. 이는 글로벌한 VAV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받고 있는 VAV는 이 인기에 힘입어 최근 두 번째 미국 투어 콘서트 ‘VAV 2019 MEET & LIVE TOUR IN NORTH AMERICA(브이에이브이 2019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노스 아메리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인도 투어까지 확정시키며, 오는 31일 델리(Delhi)와 6월 1일 임팔(Imphal)에서 ‘VAV 2019 Meet & Live in India(브이에이브이 2019 밋 앤 라이브 인 인디아)’를 개최할 예정이다. VAV의 글로벌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과 소통하는 VAV의 남다른 팬사랑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한편, VAV는 오는 17일부터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홀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vav #커버영상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