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미주∙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SF9은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런던 O2 셰퍼즈 부시 엠파이어(O2 Shepherds Bush Empire)에서 미주∙유럽 투어 ‘2019 SF9 USAㆍEUROPE LIVE TOUR [UNLIMITED]’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SF9는 지난 4월 19일 미국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욕, 애틀랜타,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4개 도시와 러시아 모스크바, 폴란드 바르샤바,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총 6개국 9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처음으로 미주와 유럽에서 진행한 이번 투어에서는 SF9의 활동 곡을 총망라한 무대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낯익은 팝송 커버무대로 알찬 공연을 선사했다. 각국의 팬들은 공연 내내 가열찬 환호성을 보낸 것은 물론, 공항에서부터 뜨겁게 환대하며 SF9의 방문을 반겼다. 특히 멤버 휘영의 생일이 있었던 런던에서는 현지 팬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투어를 마친 SF9은 “’UNLIMITED’ 투어가 끝났습니다.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멋진 날이었고 응원과 에너지를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주∙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SF9은 오는 19일 ‘KCON 2019 JAPAN’에 출연하며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간다.

키워드

#SF9 #투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