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동상이몽2' 신동미 허규 야행성 부부의 새벽 탈출 현장이 공개된다.

13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동갑내기 신동미-허규 부부의 ‘동대문 새벽 탈출’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취침 준비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 있던 신동미 허규 부부는 불현듯 뮤지컬 쇼케이스 스케줄이 떠올랐고, 허규는 패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에 신동미는 “우리에겐 그곳이 있잖아!” “새탈 하자! 새벽 탈출”이라며 어딘가로 향한다. 

신규 부부가 향한 곳은 ‘새벽 동대문 도매시장’. 사람들로 북적이는 동대문 거리를 걷는 부부의 모습을 보던 MC 김숙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저거 연예인 병 아니냐”라며 반응한다. 그러자 신동미는 “저 아이템을 장착해야 전문가 포스가 난다”라며 ‘신동미 표’ 동대문 심야 쇼핑 필수 ‘장착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 예정.  
 

동대문 도매 쇼핑몰에 도착한 신동미 허규 부부는 익숙한 듯 상인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인맥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준다. 본격 쇼핑이 시작되자 허규는 흡사 ‘물 만난 고기’처럼 폭주하기 시작, 헛웃음으로 대응하던 신동미는 이어진 ‘규린이’의 대담한 행동에 결국 역대급 '신정색'을 등판시킨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이거 큰일 났다”라며 함께 긴장하기도.
 
동갑내기 신동미 허규 부부의 아슬아슬한 ‘동대문 새벽 탈출기’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