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김동한이 완벽한 퍼포먼스가 빛나는 'FOCUS(포커스)' 무대를 펼쳤다.

김동한은 1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김동한은 깔끔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넘치는 의상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청량감 넘치는 표정과 노련한 무대 매너가 김동한의 실력을 가늠케 했다.

특히 김동한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에너지 넘치게 만들었다. 고강도의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완벽한 실력을 뽐냈다. 치명적이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번갈아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동한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에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김동한은 컴백 후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연휴 3일간 앨범 발매 기념 첫 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