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김동한이 청량감 넘치는 ‘FOCUS(포커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김동한은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대에서 김동한은 푸른색 의상으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층 더 날렵해진 턱선과 비주얼이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김동한의 실력과 매력만으로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더 노련해지고 업그레이드된 무대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가 그의 무대를 더욱 에너제틱하게 만들었다.

김동한의 시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에서 김동한은 전 트랙 가사 작업 및 퍼포먼스 안무 구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타이틀곡 ‘FOCUS(포커스)’는 한 여자에 빠져 중독된 것처럼 시선이 멈춰 있는 남자의 모습을 김동한 만의 섹시한 보이스로 표현한 곡이다. 매력적인 VOX SYNTH와 절제미가 조화를 이루어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의 타이틀곡 ‘FOCUS(포커스)’로 성공적인 첫 주 컴백 활동을 마친 김동한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