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박초롱이 지난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듀오백과 함께 하는 손나은·박초롱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번 사인회는 디비케이(구 듀오백코리아)가 신학기를 맞이해 많은 팬들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사전 선발된 100명과 행사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모집된 50명 등 150여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에이핑크 손나은·박초롱은 팬들에게 안부를 묻고 사인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사인회를 찾아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시에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디비케이 리얼컴포트 매장을 직접 찾아 상품을 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MC 딩동이 진행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손나은·박초롱의 사인이 담긴 듀오백 의자를 경품으로 선물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행사를 찾아온 수많은 관람객들이 곳곳에서 행사를 관람하고,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디비케이는 팬사인회와 더불어 ‘듀오백 체험존’을 마련하여 롯데월드몰 고객들이 듀오백 의자를 직접 체험하며 편안함을 느껴 볼 수 있는 행사를 함께 실시했다.

의자에 직접 앉아 본 고객은 “의자에 기대는 대로 몸을 받쳐주는 기분이 매우 편안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체험존에서는 전 연령의 듀오백 고객을 위해 Q5부터 듀오키즈까지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했다.

디비케이는 에이핑크 손나은·박초롱를 듀오백의 공식 모델로 발탁하며 듀오백의 10대, 20대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자 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