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4인조 밴드 데이브레이크(DAYBREAK)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관객들의 ‘불토’를 책임진다.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Beautiful Mint Life)’ 무대에 오른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 중인 카페 블로썸 하우스(K-SPO DOME / 구 체조경기장)의 헤드라이너로 나서는 데이브레이크는 이날 혼섹션(트롬본, 트럼펫, 색소폰)과 함께하는 브라스 편곡으로 70분 이상의 꽉 찬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데이브레이크는 ‘꽃길만 걷게 해줄게’, ‘좋다’, ‘들었다 놨다’ 등의 대표곡들은 물론, 지난달 발매한 신곡 ‘살랑’과 또 다른 미발표곡 무대도 최초 공개한다.

 

지난 8일 오후 데이브레이크 공식 SNS에는 미발표곡 합주 영상이 업로드됐고, 밴드 특유의 그루브 넘치는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데이브레이크는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9’의 개최 날짜도 이날 무대에서 최초 공개한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이달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외에도 노무현대통령 서거 10주기 시민문화제, 성균관대학교 축제, 서울장미축제 로즈&뮤직 파티 등에 참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