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가 신흥 군통령으로 등극했다.

최근 국방부 병영매거진 HIM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촬영한 5월호 화보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네이처는 상큼 발랄한 매력을 드러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생일 파티를 콘셉트로 마치 선물 같이 찾아온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완전체가 모인 화보에서 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은 케이크를 들고 고깔모자를 쓴 채 활력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다. 하늘하늘한 레이스 의상이 깜찍함과 더불어 청순미까지 배가시켰다.

개인 화보 및 유닛 화보를 통해서는 네이처의 주위를 밝히는 눈부신 미모가 빛났다. 눈을 뗄 수 없는 멤버들의 미모와 다양한 표정이 새로운 군통령으로 거듭나는데 한 몫했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달 28일 광주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SBS 슈퍼콘서트' 무대에 올라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에 앞서 네이처는 'SBS 슈퍼콘서트' 로고송을 직접 불러 온라인 상에 화제를 모았다. 또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사진 = 병영매거진 HIM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