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자백’ 이준호-유재명이 취조실에서 독대한다. 과연 이준호가 ‘김정화 살해 혐의’에 대한 진실을 자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촘촘한 스토리, 영화 같은 연출, 배우들의 흡입력 높은 연기와 함께 ‘명품 장르물’로 각광받고 있는 tvN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임희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스팩토리)이 13회 방송을 앞둔 4일, 이준호(최도현 역)-유재명(기춘호 역)의 취조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자백’ 12회에서는 최도현이 ‘차승후 중령 살인사건’에 대해 증언할 것이 있다는 제니송(김정화 분)의 부름을 받고 약속장소에 향했다가 돌연 제니송 살인범이 되어버리는 충격적인 엔딩이 펼쳐졌다. 특히 최도현의 부탁을 받고 현장에 도착한 기춘호가 최도현을 긴급 체포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며,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이준호와 유재명이 단둘이 취조실에서 대면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호는 양 손에 수갑을 찬 채 힘없이 시선을 떨구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그는 자물쇠를 채운 듯이 입을 굳게 다물고 있어 그가 알고 있는 진실이 무엇인지 깊은 의구심을 자아낸다. 반면 유재명은 애가 타는 기색이 역력하다. 이준호를 향해 바짝 다가가 앉은 모양새와 진실을 갈구하는 눈빛이 보는 이도 갈증나게 만들 정도. 이에 이준호가 자신이 정말 김정화를 살해한 것인지 아니면 누명을 쓴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동시에, 유재명에게 진실을 털어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자백’ 측은 “오늘(4일) 방송에서 ‘제니송 살인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고 귀띔한 뒤 “최도현이 살해 용의자가 됨으로 인해, 10년 전 조작된 진실을 규명하는 과정에 커다란 변곡점이 발생할 것이다. 또 한번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자백’은 오늘(4일) 밤 9시에 1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